지난 2월 20일 설날특선으로 통영거제부산을 2박3일로 우리테마투어를 이용해서 여행을 다녀왔다.
우선 이 코스를 선택한 이유는 부산의 국제시장이 포함되어 있어서다. 물론 부산만 다녀오는 1박2일 코스도 있었지만 이왕 여행을 가기로 마음을 먹은 김에 과감히 2박3일을 선택했다.
어느 여행사나 고객한테 100%만족시켜주지는 못한다. 여행객 모두 취향과 성격이 다르기 때문일것이다. 항상 여행사를 이용해서 여행을 떠나게 되면 그 전날 내일 가이드는 어떤성격의 소유자일까~ 자기 위주로 진행하지나 않을까~ 이런저런 슬데 없는 잡념이 들곤 한다.
이번 2박3일 여행에선 100점 만점에 99점은 주고 싶다. 그래도 1%는 조금의 아쉬움은 있었을테니까~
글이 삼천포로 빠지는 듯 하네~~
우선 통영거제는 통과하고 2일차에 저녁에 들렸던 국제시장의 꽃분이네와 영화의 거리를 들러보게 되었는데 정말 발 디딜틈이 없었던것 같다. 정말 사진한장 찍기가 힘들고 찍는다 해도 여행객이 너무 많아 어디에 초점하나 맞추기가 대단히 어려웠다는 사실.
물어물어 국제시장의 꽃분이네를 찾았지만 정말 피난처 같은 조그마한 골목을 통과할수가 없었다. 그냥 뒤에서 밀고 앞에 빠지만 자동적으로 자의든 타의든 앞으로 조금씩 움직였을뿐...
웃긴것은 꽃분이네 앞에 둥그렇게 포토존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거기서 사진한번 직고 빨리 지나가는 것.
천화진가이드님 3일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