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이우석 여행전문기자] 국내테마여행 전문여행사 우리테마투어(www.wrtour.com)는 초가을 충남 홍성이 전국적으로 자랑하는 남당리 대하축제를 연계해 ‘서산 개심사~홍성 남당리 대하축제~칠갑산 알밤줍기체험’을 엮는 가을특선 테마 체험 여행상품을 내놓았다.
홍성 남당항은 홍성 서해안에서 안면도를 마주보고 있는 작은 항구다. 계절별로 대하, 새조개, 우럭, 갑오징어, 꽃게 등 해산물이 풍성한데 그중 가장 유명한 것이 왕새우 대하다. 소금구이 대하는 양질의 단백질과 칼슘을 비롯한 무기질, 비타민B, 필수 아미노산 등 영양소가 풍부하다. 더불어 남당항 주변 갯벌에 들어가 가족이나 친구들끼리 오순도순 조개를 캐는 재미도 쏠쏠하다.
또한 청양 칠갑산에서 펼쳐지는 알밤 줍기도 색다른 체험. 칠갑산 알밤은 높은 일교차와 사방이 숲으로 이어진 천혜의 자연 조건 덕분에 청정 알밤이다. 이번 알밤줍기 체험여행은 1인당 알밤 1.5㎏를 주워 가져올수 있다.
|
우리테마투어는 오는 10월 28일까지 매주 금, 토, 일요일 서울 시청에서 버스로 출발, 서산의 개심사와 남당리 대하축제장, 청양 칠갑산에서 알밤줍기 체험을 동시에 즐기는 당일 여행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상품가 2만9900원.
또한 같은 기간에 정선의 민둥산억새군락지와 소금강 몰운대 등을 다녀오는 당일 여행상품도 함께 판매한다. 2만7000원. (02)733-0882
demory@sportsseoul.com